갑자기 찾아온 겨울 날씨와 함께 찾아오는 '건조함' 은 우리 아이들 피부에 최대의 고민이다. 피부를 케어하기 위해선 피부 속 보습력을 높이는 성분이 함유된 유아 화장품을 사용 하는 것은 육아맘들에겐 기본적이며 중요한 수단으로 여겨진다.  

요즘 미세먼지 및 외부 환경요인으로 인해 영유아 및 성인까지 대부분 민감 피부로 남녀노소 모두 순한 유아크림을 선호하는 등 깨끗한 성분으로 제조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아이들 피부는 성인에 비해 피부막이 절반정도로 얇고 건조함에 취약하기 때문에 육아를 하는 워킹맘들은 우리아이 피부고민이 하나의 스트레스로 다가오기도 한다.

또한 바쁜 일정속에 아이에게 사용하고자 하는 제품의 성분 및 우리 아이의 피부컨디션에 적합한지 알아보기가 어려워 고충을 토로하는 경우도 있다.

이에 ㈜라웰드에서 유아화장품 '아빠 미워'를 런칭해 워킹맘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아빠 미워’는 순한 성분과 함께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는 높은 보습력을 보유하고 있는 마트리카리아(캐모마일) 추출물과 8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으로 SNS 및 입소문을 타고 있따.

또한 '아빠 미워'는 피부에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사용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모든 제품에 인공향료 및 인공색소를 배제하고 모든 성분이 EWG ALL GREEN 등급으로 어른과 아이 모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아빠 미워' 관계자는 “피부에 직접 닿는 유아 화장품을 고를 때는 성분을 확인하고 사용하는 것이 피부면역력이 약하고 장벽이 온전하게 형성되지 않은 아이들의 피부케어에 바람직하다.”며, “전 제품을 공인기관에서 피부저자극 테스트를 진행하였고, 그 결과 모든 제품 ‘저자극' 판정을 받아 워킹맘들의 제품선택 고민을 덜어 줄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빠 미워'의 제품정보 및 자세한 내용은 라웰드 온라인 공식몰 또는 포털 검색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