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수산부 장관 문성혁과 우수선사로 선정된 씨월드고속훼리 대표이사 회장 이혁영(사진 오른쪽)이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목포 항로 연안여객선사 씨월드고속훼리㈜ (대표이사 회장 이혁영)가 해양수산부로부터  연안여객선 고객만족도 평가 종합우수선사로 선정됐다.

해양수산부는 연안여객선의 서비스 수준을 개선하기 위해 2년마다 '연안여객선 고객만족도 평가' 우수선사를 선정하고 있다.

씨월드고속훼리는 이번까지 총 6회에 걸쳐 우수선사로 선정됐다. 지난 1998년 운항 이후 선박사고가 한건도 없으며 체계적 안전관리 시스템으로 고객의 신뢰성에 기반한 서비스 제공을 인정받았다.

종합우수선사로 선정된 씨월드고속훼리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Thank you, 씨월드 페스타(Festa)!!' 이번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승용차량 선적비용을 제주기점 항로 최저가격으로 기존운임대비 20% 할인 제공된다. 또한 고급객실인 스위트룸과 패밀리룸을 추가 2만원 할인한다.

'Thank you, 씨월드 페스타(Festa)!!'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씨월드고속훼리 홈페이지(http://www.seaferry.co.kr) 혹은 고객센터(1577-3567)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고은이 기자 

씨월드고속훼리㈜ 관계자는 "2019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승용차량 최저운임 적용 등 실질적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고은이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