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연예 라이프
겨울철 장염증상, 생활용품소독수 리빙럽으로 칫솔살균까지 한번에!
황정은 기자
입력 2019-12-26 (목) 15:32:05 | 승인 2019-12-26 (목) 15:32:46 | 최종수정 2019-12-26 (목) 15:33:14

날씨가 추워질수록 위생관리에 소홀해지면서 장염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장염증상으로는 장기간에 걸친 설사와 복통 및 소화흡수 장애이다. 장염은 세균성이나 바이러스성 등에 의해 발생된다. 

장염에 걸리지 않기 위해 우선 개인위생에 철저해야 한다. 기본적으로 손을 잘 씻고, 집안 내 위생관리를 신경 쓰는 것이다. 주방에서 화장실까지 위생이 취약한 곳을 관리해줄 친환경 생활용품소독수가 있다.

‘리빙럽’은 최근 전해수기로 인기를 얻었던 정제염을 전기분해해 만든 친환경 살균소독수이다. 세균의 세포내막을 산화시켜 살균하여 내성이 없다. 또한 락스 성분으로 알려진 차아염소산나트륨이 아닌 안전성을 인정받은 차아염소산 소독수로 도마, 냉장고, 주방용품, 향균 탈취, 가구 및 식품세척이 가능하다.

또한 세균번식이 높아 장염을 일으키기 쉬운 칫솔은 위생관리가 특히 중요한데, 리빙럽은 칫솔소독 역시 가능하다.

한편, 칫솔살균이 가능한 리빙럽은 최근 출시된 코랄치약과 콜라보 이벤트 행사를 앞두고 있다. 오직 네이버 올리빙몰 단독행사로 진행 예정이다.

황정은 기자  enter@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