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세리박스 ‘세리 뉴 이어’ 프로모션]

흰 쥐의 해, 경자년(庚子年)이 밝았다. 12간지 중 첫 자리를 차지하는 동물인 쥐는 근면, 지혜, 풍요를 상징한다. 특히, 꾸준하고 부지런함의 상징인 쥐처럼 올해 목표를 꾸준히 실천하고 싶은 사람도 많을 것이다.

이에 다이어트 집착 연구소 세리박스(SERY BOX)가 체중감량을 신년 목표로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새해 첫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타임딜 이벤트’를 통해 매일 오전과 오후 9시에 각 1회, 세리박스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1+1 또는 최대 53%까지 할인 판매한다. 세리박스의 ‘세리번나이트’, ‘세리컷알파’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20년 신년 다짐 이벤트’는 세리박스 홈페이지에서 신년 다짐을 입력하면 세리박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더블 할인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이밖에 ‘다이어트 지원 사격 복 터지는 쿠폰팩’, ‘통 큰 할인 패키지’와 같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세리박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세리 뉴 이어’ 프로모션은 지난해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체중 감소를 올해 목표로 하는 소비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했다”라며 “세리박스 제품을 구매하고자 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리박스가 새롭게 공개한 영상광고는 기존 체중관리 건강기능식품 광고와는 차별화된 내용으로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모델의 몸매를 강조하는 커뮤니케이션이 아닌, 연구개발(R&D)에 대한 끊임 없는 노력으로 브랜드 철학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