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이 2020년 경자년 쥐띠해를 맞아 특가 운임을 오픈하고 새해 여행에 대한 소망을 댓글로 남기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은 21일부터 오는 3월 28일까지 탐승 가능한 국내선 4개, 국제선 31개 노선 등 35개 노선에 대해 특가 운임을 진행한다. 편도총액운임 기준으로 국내선 1만3800원부터, 국제선 3만9800원부터 예매 가능하다.

이스타항공은 새해 소망을 댓글로 남기면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의 경자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에 '새해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과 취항노선, 이유'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항공권과 디즈니 보조배터리, 미키마우스 마스코트 볼펜, 무선 마우스 등 쥐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해당 기간 동안 예매한 예매번호를 추가로 담기면 당첨 확룔이 높아진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를 통해 학인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연초 설 연휴, 방학 등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가 이벤트로 경자년 쥐띠를 기념하는 캐릭터 상품도 추가로 준비했다"며 "새해 특가와 귀여운 경품으로 기분 좋은 여행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