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기획제품을 판매하는 ㈜래오이경제의 자사몰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가 기존 재구매 고객의 주문과 신규 회원 가입이 몰리는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지난 3월 13일부터 시작한 본 행사는 3월 23일까지 열흘 간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고객 감사제로, 자사몰 오픈 1주년을 기념하여 스테디셀러, 베스트셀러, 신제품을 최대 50%, 균일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래오이경제의 자사몰인 래오몰은 2019년 3월 오픈한 이래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 신제품 런칭 행사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자사 제품을 어필해 왔다. 

본 이벤트는 총 녹용과 홍삼, 침향을 비롯한 전통 원료 기반의 건강식품부터 레드비트, 적양배추, 배도라지, 철갑상어 등 원물 그대로의 영양에 집중한 제품 등 이경제 원장의 프로듀스로 탄생한 27개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이 진행 중이다.

기존 홈쇼핑 인기 상품인 흑염소 진액과 황제진액 홍삼, 더힘찬 선식, 녹용견과, 녹용구미, 노니구미는 물론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 완판을 기록한 인기상품이었던 황제신로환과 황제신로진액 등 연령과 취향에 맞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회원 가입 후 제공되는 특별 쿠폰과 이벤트 기간 한정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는 본 기회는 3월 23일 월요일까지로, 자세한 사항과 할인품목은 래오이경제 공식 사이트와 연계된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