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세리박스, ‘또 만나서 반가워요!’ 프로모션)

바야흐로 봄이다. 사람들의 옷차림이 얇아지면서 보다 가벼운 몸을 위해 체중관리에 들어간 사람들이 하나 둘 늘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사태로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커지면서 운동과 건강을 위한 식품으로 면역력을 높이려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전문가들은 3대 영양소 균형에 맞는 식단과 30분 이상의 규칙적인 운동, 충분한 수면과 스트레스 관리가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또한, 이런 루틴을 습관화하고 인내심을 갖고 몸의 변화를 맞이해야 한다고 말한다. 체지방이 체내에 쌓이는 것은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지만, 이를 몸 밖으로 배출하는 것은 몇 배의 에너지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몸을 가볍게 도와주는 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방법이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브랜드 철학으로 가진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는 체지방 감소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또 만나서 반가워요!'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세리박스 제품을 첫 구매한 이후, 재구매한 고객에게 1~4회 구매 회차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구매 회차에 따라 세리박스의 인기품목인 '베리굿밀 다이어트', '밀크씨슬', '콜라겐 푸드바', '세리번 버닝티', '세리번', '세리컷'을 사은품으로 준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리박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리박스는 대표 제품으로는 출시 이후 각 600만포, 500만포를 기록한 '세리번나이트'와 '세리컷알파'가 있으며, 배우 강소라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모델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