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엔랩 클린 뷰티 브랜드 콤마나인의 ‘프로틴 클레이 클리닉 샴푸팩’이 오는 7일 오후 8시 45분부터 65분 동안 GS홈쇼핑 ‘마이뷰티클럽’을 통해 한번 더 소비자들을 만난다.

GS 마이뷰티클럽은 GS홈쇼핑에서 인기 뷰티 제품만을 선별하여 방송하는 뷰티 프로그램으로, 콤마나인 샴푸팩은 지난달 13일 진행된 GS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예상 목표의 120% 이상 매출 실적을 올린 바 있다. 따라서 금번 GS 마이뷰티클럽 방송에서는 무료체험, 무이자 혜택, 증정 이벤트 등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샴푸와 헤어팩의 기능을 동시에 담은 콤마나인 볼륨 샴푸팩은 글로벌 헤어 브랜드의 앰버서더이자 다수의 연예인, 셀럽들의 헤어 담당인 꼼나나 도산점의 대표 원장 ‘정은’과 클린 뷰티 브랜드 ‘콤마나인’의 뷰티 디렉터가 각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콜라보 제품이다. 꼼나나 도산에서만 진행 중인 ‘헤어 볼륨 앰플 케어’ 프로그램에 실제로 사용되는 헤어 볼륨 앰플 400병 분량의 핵심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 세정, 모발과 결 케어, 헤어 스타일링까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콤마나인 샴푸팩을 GS 홈쇼핑에서 또다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금번 마이뷰티클럽 방송만의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