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9년부터 국내와 해외에서 골프전지훈련 캠프를 진행하고 있는 김형근골프스쿨이 어느덧 10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가운데, 2022년 12월부터 2023년 2월까지 겨울 골프동계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올 여름 성공적으로 태국골프전지훈련을 끝마친 바 있는 김형근골프스쿨은 골프캠프를 진행하는 모든 프로는 외주없이 100% 소속 프로들이 레슨을 진행하며 전원 KPGA, KLPGA 프로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캠프는 약 3달의 기간 내 원하는 날짜와 기간을 자유롭게 신청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어 시간과 날짜에 구애받지 않고 본인의 상황에 맞춰 레슨을 받을 수 있다.

현재 KPGA 대의원이자 캠프를 총괄하고 있는 이제훈 헤드프로는 “김형근골프스쿨은 다년간의 풍부한 경험으로 타사와 차별화를 둠으로써 회원들이 불편함 없이 많은 것을 배우고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하며, “프로의 비주얼과 회사 브랜드로만 광고하는 골프캠프와의 비교는 거부한다. 오직 회원들의 실력 향상에 초점을 맞춘 수준 높은 골프캠프가 이루어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제10회 김형근골프스쿨 태국골프전지훈련 캠프 문의는 카카오채널 또는 김형근골프스큘 캠프사업부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