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최우선 법률 봉사 주체 역할 최선"
▶아라헌법무사 사무소

오는 11일 창립 2주년을 맞는 아라헌법무사 사무소(대표 고택영)는 서민과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법률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아라헌법무사 사무소는 등기업무 처리를 비롯해 민사분쟁 법률 상담, 회사 법률 상담, 성년 후견인 상담 등 생활에서 발생하는 여러 법률 문제의 해법을 제시하고 있다.

고택영 법무사는 "앞으로도 고객의 시각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친절한 법률 상담과 변함없는 법률 봉사의 주체로서 역할을 다하겠다"며 "고향 안덕면 지역에 대한 법률 봉사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755-7776.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수산물 공급"
▶우진수산

오는 15일 창립 24주년을 맞는 우진수산(대표 김경후)은 옥돔·갈치·고등어·삼치·한치 등 수산물 가공·유통사업 분야에서 높은 성장을 거듭하며 고객의 요구에 맞춰 원하는 수산물을 제공하고 있다.

또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수산물 공급을 위해 식품안전관리인증제도(HACCP)를 획득하는 등 다양한 상품과 고급스런 포장 서비스로 고객 신뢰도와 전문성을 높이고 있다.

김경후 대표는 "고객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 욕구와 가치를 극대화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최근에는 온라인을 통해 고품질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712-2082.

 

"고품질 시멘트 가공제품 생산 주력"
▶신진기업사

오는 15일 창립 52주년을 맞는 신진기업사(대표 정병식)는 시멘트 가공제품을 생산·판매하는 업체로 최고 품질의 제품을 생산·공급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벽돌과 인도블록, 경계석, 장애인용 점자블록 등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면서 기업 신뢰도와 시공력을 인정받아 동종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정병식 대표는 "수요자 욕구에 부응하기 위해 다품종 소량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며 "모든 직원이 지속적인 신기술 개발과 고품질 제품 생산에 힘쓰는 데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의-743-6734.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