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상생·발전 은행 달성"
▶제주은행 표선지점

18일 개점 41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표선지점(지점장 양석진)은 서귀포시 표선면 관내 유일한 제1금융기관으로, 전문화된 자산 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세밀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지역민에게 사랑받는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제주은행 표선지점은 서민금융 및 중소기업 대출 지원을 확대해 지역경제 발전에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양석진 지점장은 "올해 제주은행의 전략목표인 '일류 커뮤니티 뱅크'를 달성하기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발전하고, 제주의 자부심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의=787-0606.

 

"쇼핑 즐거움과 따뜻한 감동 선사"
▶다이소 한림점

오는 19일 창립 9주년을 맞는 다이소 한림점(대표 고민수)은 한림다이소 사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약 264㎡ 규모로 1층은 미용·패션·식품·문구·공구·원예 관련 제품을, 지하 1층은 욕실·청소·주방·그룻·수납·밀폐용기·인테리어·세탁 등 생활용품을 구비하고 있다.

5년간 한림지역 음악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데 기여했으며,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나눠주고 어르신들에게는 기쁨과 위안을 드리는 등 지역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 넣어 주는 장소로 사랑을 받고 있다.

고민수 대표는 "지속적으로 가격대비 고품질의 상품을 마련함으로써 제주 서부지역 고객들에게 생활문화 창조 및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796-7889, 010-3698-5234.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