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교육 전문기업 씨더스(CEDUS)는 캐나다교육박람회를 오는 3월 25일~26일 양일간 잠실 롯데월드타워 스카이31타워 29층에서 11시부터 17시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캐나다교육박람회는 캐나다교육청과 대학 등의 인증과 후원을 받아 진행되는 박람회로, 25곳의 교육기관이 참여하며 사전예약제로 진행된다. 

씨더스(CEDUS)의 주요 프로그램인 캐나다 조기유학의 특징은 부모가 동반으로 유학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다. 씨더스(CEDUS)는 동반형 유학과 자녀 혼자 가는 관리형 유학 두 가지로 나누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캐나다 조기유학 외 어학연수, 컬리지진학, 대학진학상담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지역, 학교 선택노하우와 유학준비 순서, 커리큘럼 비교, 현지서비스 등에 관련된 내용이 주를 이룰 예정이다. 씨더스(CEDUS)는 캐나다 교육청 공식 에이전트로서 캐나다 전 지역을 상담 가능하고 희망지역 학교의 모든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지역의 커뮤니티와 주거환경 등 실제 정착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러한 정보가 지역별 유학예산견적을 상담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한다. 

관계자는 “씨더스(CEDUS)만의 정확한 현지 정보를 바탕으로 입주부터 운전면허번역공증, 지역 커뮤니티 적응 등의 정착서비스가 가능하다. 현지에서 교육감님과 관계자분들이 내한하는 이번 박람회는 유학원에서 진행하는 타 박람회와는 다르다”고 강조했다. 이어 “현지 교육전문가가 직접 내한하여 진행하는 박람회이며 양질의 컨텐츠를 투명하게 제공한다고 하니 예약을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람회의 참가혜택과 현장수속혜택 등 자세한 내용은 씨더스(CEDU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