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최우수 상온·냉동식품 총판"
▶형제유통

20일 창립 25주년을 맞는 형제유통(대표이사 김상훈·사진)은 ㈜오뚜기 라면전문대리점을 시작으로 상온식품과 냉동식품을 총판매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최근 전국 우수대리점으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대한적십자사가 시행하는 바른기업에 가입,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이를 포함해 평소 기업이익의 사회환원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고 있다.

김상훈 대표이사는 "오뚜기와 지난 25년을 함께 하면서 제주 최초 전국 1등 대리점의 영광도 누릴 수 있었다"며 "함께한 임직원들의 열정과 희생에 대한 보답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연락처 732-9002.

 

"지역경제 활성화·참신한 금융 노력"
▶제주은행 제주특별자치도지점

제주은행 제주특별자치도지점=21일 개점 17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제주특별자치도지점(지점장 김도연·사진)은 도청 금고 특별회계·기금을 맡고 있는 특화 영업점으로 효율적인 금고 관리를 하고 있다. 
또한 소상공인·중소기업은 물론 개인 고객 등을 대상으로 종합 금융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도연 지점장은 "올해 제주은행의 전략목표인 '일류 커뮤니티 뱅크'를 달성하기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발전하고, 제주의 자부심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20-4882. 

 

"최고의 강사진·시설…단계별 학습 제공"
▶제주통역어학원

제주통역어학원=22일 창립 35주년을 맞는 제주통역어학원(원장 김효관·사진)은 일본어문화원으로 출발한 후 글로벌어학원을 거치는 등 도내 최고의 어학원으로 성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성인을 대상으로 영어를 비롯해 일본어, 중국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스페인어 등 전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바쁜 수강생과 직장인을 위해 단계별 학습 과정과 함께 다양한 시간대의 강의를 편성하고 있다.
김효관 원장은 "회화 습득에서부터 각종 자격증 취득까지 도민들이 종합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고의 강사와 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연락처 747-6969.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