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개발공사 비전 선포식
백경훈 사장 취임 100일

제주도개발공사가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 '품질'로 승부를 본다.

제주도개발공사는 18일 백경훈 사장 취임 100일을 맞아 'JPDC 경영방침' 및 '품질경영 비전' 선포식을 진행했다.

제주개발공사의 올해 경영 슬로건은 '미래를 향한 새로운 변화! 과감한 도전!'이다. 
공사는 먼저 이에 따라 환경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혁신을 통한 고객 만족과 사업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또 지속적인 사업 추진방안을 모색하고 공기업으로서의 역할과 사회적 책임을 이행한다.

이 외에도 포용하고 생상하는 도민 중심 기업, 안전하과 신뢰하는 열린소통기업 등을 지향한다.

개발공사는 공사는 이날 품질경영비전과 슬로건, 품질·식품안전방침도 발표했다. 개발공사의 대표 주력사업인 제주삼다수 사업 뿐 아니라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문화 정착에 나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다.

그 일환으로 공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국가기술표준원 주최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품질경쟁력우수기업에 도전한다.

백경훈 사장은 "우리 공사는 창립 이후 지난 28년 동안 도민들의 관심과 임직원들의 노력으로 많은 성과를 이뤄냈다"며 "경영환경은 급변하고 경쟁은 날로 치열해지고 있다. 우리는 이 난관을 현명하게 헤쳐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위기와 기회가 공존하는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에 선제적으로 대응해야 한다"며 "제주개발공사의 지속가능한 경영 기반을 마련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