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력 바탕 신재생에너지 선도"
▶원남기업

30일 창립 33주년을 맞는 원남기업㈜(대표 오영수)은 모든 임직원이 하나된 마음으로 최상의 기술력이 바탕이 된 고객 중심 시공에 주력하고 있다.

또 불량 시공의 제로화 등 안전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전기·정보통신사업 및 소방공사업과 함께 태양열과 풍력 등 신재생에너지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오영수 대표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도내·외는 물론 해외에서도 공사를 맡아 세계에서 인정받는 성실한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제주 경제 발전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문의=755-3351.

"콩쿠르 수상자 배출 전문 레슨"
▶숙명음악학원

31일 창립 22주년을 맞는 숙명음악학원(원장 장애란)은 제주시 연동 한라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해 있는 음악학원으로, 피아노·바이올린·첼로·플루트·클라리넷 등 다양한 악기에 대한 전문 레슨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각종 콩쿠르에서 수상자를 배출하고 있는데 올해는 아라피아노콩쿠르 1위, 탐라피아노콩쿠르 및 영아티스트콩쿠르 전체 대상 등을 본원 수강생들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밖에도 한국학원총연합회장과 제주시교육장,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한편 제주그랜드오케스트라를 부설 운영하고 있다. 문의=748-7766.

"안전 및 친절운행 최선"
▶삼영교통

11월 4일 창립 40주년을 맞는 ㈜삼영교통(대표이사 강지윤)은 총 148대의 버스로 제주지역 시내·외 11개 노선을 책임지고 있다. 안전 운행과 친절 서비스를 통해 승객들에게 신뢰받는 운수업체로 거듭나고 있으며, 고객 편의를 위해 차량 고급화와 내부 인테리어 개선에도 힘쓰고 있다. 

삼영교통은 창립기념식에서 장기 근속자에게 감사패와 부상을 전달할 예정이다. 

강지윤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더욱 편안하고 안전하게 고객들을 모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의=713-7000.

"차질 없는 전기안전·공급 사명"
▶보호전기안전기술단

11월 5일 창립 21주년을 맞는 보호전기안전기술단(대표 김용석)은 도내 어느 곳이든 신속하게 출동해 전기 안전과 재산 보호에 힘쓰고 있다.

또한 각 사업장의 자가용 전기 설비에 대한 안전관리 대행 업무를 비롯해 전기설비의 이상 유무를 점검 관리하고 있으며, '전기는 안전하게 관리는 철저하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전기 설비에 대한 진단과 보수로 수용가의 고충을 해소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

김용석 대표는 "서비스 향상에 더욱 노력하며 전기 공급에 차질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726-5115.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