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품질·서비스 만전"
▶㈜제주막걸리

11월 30일 창립 35주년을 맞는 ㈜제주막걸리(대표 고동윤)는 대한민국 천혜의 자연환경과 청정 지하수를 품고 있는 제주도의 향토 기업이다.

소규모 업체의 연약한 제반여건 속에서도 축척된 경험과 지속적인 기술 투자를 통해 자동화 설비와 위생 설비를 갖춰 국가 지정 술 품질인증과 HACCP 인증을 받았다.

이를 통해 우수하고 규격화된 제주 막걸리만의 차별화된 품질로 최상의 막걸리를 생산해 제주도민의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고 같이하는 제주도의 향토 기업이다.

고동윤 대표는 "도민들의 사랑으로 이어온 만큼 품질, 서비스에 더욱 만전을 기해 항상 최상의 품질의 제품을 만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문의=713-4001.

"고객 만족·친절 최우선 원칙 실천"
▶제주은행 서귀포금융센터

12월 1일 개점 54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서귀포금융센터(센터장 겸 5지역본부장 부정만)은 고객만족과 친절 최우선 원칙을 실천하며 최우량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소외계층 지원활동과 지역내 청소년 장학금 지원, 불우이웃돕기 등 사회공헌활동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부정만 본부장은 "제주와 함께하는 '일류 커뮤니티 뱅크'로서 고객과 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한 금융지원은 물론, 제주의 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의=733-6161.

"적극적 금융 마케팅·지역 봉사 실천"
▶참조은새마을금고

12월 3일 창립 47주년을 맞이하는 참조은새마을금고(이사장 김수병)는 제주시 한림읍을 중심으로 한 서민 밀착형 금융기관이다.

적극적인 금융 마케팅과 회원 만족 서비스로 자산, 공제 총 2400억원을 달성하며 지역내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2022년에는 연동지점을 신설하면서 본 금고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

김수병 이사장은 "지역내 대표 서민금융기관으로 저소득 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및 거동이 어려운 고령 농민들을 위한 무료 비료살포 등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장학금 및 마을지원사업 등 따뜻한 이웃사랑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796-4141.

"고품질 보일러 공급 철저한 사후관리"
▶동성보일러 제주총판

12월 3일 창립 29주년을 맞는 동성보일러 제주총판(대표 강종진)은 고품질 보일러 공급과 철저한 사후관리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도민들의 난방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절약형 보일러를 공급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가 고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벽걸이형 보일러 등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강종진 대표는 "보일러 판매 및 설치, A/S 종합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758-9000.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