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청·이명 불편 해소 노력"
▶와이덱스보청기 제주센터

4일 창립 7주년을 맞는 와이덱스보청기 제주센터(원장 강동우)는 청각솔루션업계의 리더인 더블유에스오디올로지 덴마크 프리미엄 보청기 제주전문점이다.

장인정신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연스러운 소리'에 집중해 온 와이덱스는 하이엔드 보청기의 시작을 알리는 모멘트 쉬어 제품을 출시했다.

강동우 원장은 "난청과 이명으로 힘들어하는 도민들의 어려움을 덜어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항상 연구하는 청능재활센터가 되겠다"고 말했다. 문의=755-1005.

"고객 밀착형 금융서비스"
▶서홍새마을금고

7일 창립 45주년을 맞는 서귀포시 서홍새마을금고(이사장 이경용)는 서민 밀착형 금융기관으로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차별화된 금융서비스에 집중하면서 자산 1140억원을 달성했으며, 회원을 위한 금융서비스 강화는 물론 지역사회에 대한 나눔도 실천하고 있다.

이경영 이사장은 "고객 감동과 건전한 조직문화 창출을 위해 고객이 더 즐겁고 직원이 편안하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금고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의=763-2216.

"지역주민이 행복한 일류농협 구현"
▶하귀농협

8일 창립 53주년을 맞는 하귀농협(조합장 강병진)은 조합원과 지역주민의 소득 증대와 편익 증진을 위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원로조합원 농협이용권 지원, 하나로마트 수익금 기탁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기부 및 봉사활동을 실천해 조합원과 지역주민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올해 '하귀농협 창립 53주년 및 하나로마트 개점 16주년'을 맞아 하나로마트에서 초특가 할인판매 행사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사은에 보답하고 있다.

강병진 조합장은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 등 농협의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농업인 및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문의=798-1121.

"최고의 제품 합리적 가격에 제공"
▶형제전업

 

8일 창립 52주년을 맞는 형제전업(대표 고봉진)은 다년간 쌓은 노하우와 실력으로 전기공사 자재부터 일반 전기용품까지 각종 다양한 제품들을 완비해 최고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역 최대의 전기자재 전문점으로서 LED 조명 등 절전형 전기 자재를 구비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봉진 대표는 "그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내실 있는 기업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의=749-8900.

"기술·노하우로 차별화된 서비스"
▶일신옵셋인쇄사

9일 창립 52주년을 맞는 일신옵셋인쇄사(대표 고훈철)는 탄탄한 기술력과 축적된 노하우, 자동설비 등을 기반으로 고객 만족과 서비스를 극대화하면서 제주지역 인쇄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자동 인쇄시스템 등 설비를 보강해 도내 관공서 인쇄물, 문화예술단체의 각종 기획물·팸플릿·연감 등을 출판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훈철 대표는 "성실과 믿음, 신뢰를 기반으로 제주지역 선진 인쇄문화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의=722-2921.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