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기대 부응 조합 역할 충실"
▶서귀포시축협

1일 창립 36주년을 맞은 서귀포시축협(조합장 김용관)은 축산물 판로 개척과 신사업 추진 등을 통해 도내 축산업 발전 및 축산농가 소득 증대에 힘쓰고 있다.

흑한우축제를 비롯해 축산물 할인 행사, 무료 시식행사 등을 진행하면서 조합원이 생산한 축산물 소비 촉진에 힘을 보태고 있다. 또 재해 축산농가 지원, 김장김치 나눔행사 등 사회공헌 사업도 꾸준히 펼치고 있다.

김용관 조합장은 "조합원과 지역주민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협동조합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733-1471.

 

"환자에게 신뢰받는 의료기관 정진"
▶현광철 정형외과의원

2일 개원 17주년을 맞는 현광철 정형외과의원(원장 현광철)은 풍부한 임상과 수술 경험을 바탕으로 관절염, 척추질환, 어깨질환, 골절 등 정형외과 영역에 대한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초음파 시술 및 프롤로 치료, 통사 치료 등 다양한 치료 방법은 물론 최신 의료 장비로 디스크 무중력 감압치료기 등을 갖추고 있다. 당일 입원 수술이 가능한 낮 병동도 운영 중이다. 

현광철 원장은 "환자들이 행복하고 환자들로부터 신뢰받을 수 있는 의원으로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문의=744-2500.

 

"고품질 시공 토대 고객만족 제고"
▶㈜삼미기업

7일 창립 58주년을 맞는 ㈜삼미기업(대표이사 고윤성)은 종합 광고물 제작 및 철물·도장 업체로, 금속 구조물 창호 및 도장공사 전문 건설업 면허를 취득하는 등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종합 광고물을 비롯해 도로·교통 표지판, 차선 도색, 인테리어 조형물, 버스 승차대 설치 작업 등을 수행하면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고윤성 대표는 "특허 업체와 협력해 차선 도색과 미끄럼 방지 시공기술 등을 선보이면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고품질 시공과 사업 확장에 주력해 전문성을 한층 더 키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의=722-0507.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