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척추재활치료 서비스 제공"
▶이방훈 재활의학과의원

28일 개원 32주년을 맞는 이방훈 재활의학과의원(원장 이방훈)은 척추질환 환자들을 대상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 물리치료사를 채용하고 있다.

완벽한 재활 진료 시스템을 갖춰 류마티스와 퇴행성 관절염, 허리, 목 디스크 등을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최고의 치료와 전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방훈 원장은 "앞으로도 각종 디스크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을 위해 변함없이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의 척추재활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문의=757-7557.

"도내 도장업계 선두지위 선점"
▶금성건설㈜

30일 창립 40주년을 맞는 금성건설㈜(대표 노경호)는 1984년 금성페인트상사로 시작해 괄목할 만한 발전을 이뤄나가면서 중견 도장 전문 건설업체로 성장했다.

금성건설은 '근면·창의·성실'을 사훈으로 삼고 있으며, 최고의 시공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건축물 신축과 도장 공사를 완벽하게 수행하고 있다.

노경호 대표는 "라마다제주함덕호텔, 코업시티호텔, 호텔리젠트마린제주 등 도내 굴지의 호텔을 시공함으로써 도장업계의 선두자리를 선점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758-7704.

"깨끗한 자동차 매매문화 조성"
▶제주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

31일 창립 53주년을 맞는 제주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조합장 허인호)은 공정거래를 통한 소비자 권익 보호, 모든 회원의 공공이익 추구 등을 운영지침으로 중고차 거래 문화 정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 1800여명의 사원 및 가족으로 구성, 모든 회원들이 사명감을 갖고 깨끗한 자동차 매매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허인호 조합장은 "신뢰·단결·헌신·정도의 조합 정신으로 양질의 상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문의=758-8887.

"청정 제주 관광상품 개발 총력"
▶㈜삼성국제여행사

31일 창립 27주년을 맞는 ㈜삼성국제여행사(대표 김법승)는 청정 제주 관광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만족도 높은 여행을 위해서 안전하고 차별화된 제주만의 특색과 청정 이미지를 홍보할 수 있는 소규모 개인 여행상품을 비롯해 다양하게 개인에게 접할 수 있는 자사 단독 상품을 늘려 가는데 노력하고 있다.

김법승 대표는 "차별화된 미래형 상품을 개발하고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의=747-1117.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