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라운드랩(ROUND LAB)을 운영하는 서린컴퍼니㈜가 베이비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네이버 해피빈 펀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운드랩 ‘베이비 라인’은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해남에서 유기농으로 재배된 귀리와 5종 세라마이드, 엑토인, 판테놀 성분을 배합한 라운드랩만의 독자 성분 ‘베이비 오트 베리어™’를 함유하고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라운드랩 ‘베이비 라인’은 탑투토 워시, 로션, 물티슈 총 3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었으며, 이번 펀딩을 통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간편하게 세정 가능한 버블 폼 타입으로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베이비 마일드 탑투토 워시’와 보습감을 채워주어 피부를 진정 보호해 주는 ‘베이비 마일드 로션’, 엠보 원단으로 아기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베이비 마일드 물티슈’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펀딩은 기부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오는 4월 15일까지 진행되며, 펀딩으로 모인 금액은 원인과 치료법이 확립되지 않아 과다한 치료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희귀 난치 환아를 위한 후원금으로 한국어린이난치병협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라운드랩 관계자는 “희귀난치성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환아와 가족들에게 따뜻한 봄을 선물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라운드랩은 2019년부터 꾸준히 미혼모 가정, 보육 시설 아동, 저소득층 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 소외 이웃에게 지속적인 물품 후원 및 기부금 전달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표 제품으로는 ‘1025 독도 토너’,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소나무 진정 시카 앰플’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