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중등부>
◈남원중
남원중은 93년 팀을 창단했다. 제13회 제민기 대회 우승팀이며, 2001·2002·2003 교육감기 대회를 3연패, 팀 전력이 상승세를 타고 있어 대회 2연패를 자신한다. 특히 남원교 재학시절 제29회 전국소년체전에서 사상 처음으로 우승을 일구는데 주역을 맡았던 주포 이재학(180㎝)이 건재해 전망이 밝다.

△단장=오영식 △감독=오경규 △코치=강희동 △주무=고성현 △선수=이재학 윤민우 정완철 허진석 강원석(이상 3학년) 고지운 오동진 김성민 최태근(이상 2학년) 오정일(1학년).

◈효돈중
효돈중은 1955년 팀을 창단했다. 팀 창단 역사가 말해주듯 제민기 대회 5회 우승과 6회 준우승을 일궈낸 관록의 팀이다. 효돈중은 이번 대회에서 맞수 남원중을 반드시 눌러 작년 12월 회장배 대회의 패배를 설욕하겠다는 각오다. 주전 강태정(180㎝)·이정노(175㎝)·김동민(175㎝)·김현우(176㎝) 등의 활약에 기대를 걸고 있다.

△단장 홍창희 △감독=고제빈 △코치=김대환 △주무=허경지 △선수=강태정 이정노 김동민 김현우(이상 3학년) 김정석 김남규 정향철(이상 2학년) 백민협 현정호 이로운(이상 1학년).

<여자중등부>
◈서귀중앙여중
서귀중앙여중은 제주 여자 중학팀의 간판이다. 작년 4월에야 창단 했음에도 불구하고 제8회 르-메이에르기 전국중고배구대회에서 4위의 성적을 일궈냄으로써 만만치 않은 전력을 입증했다. 도내 대회의 경우에도 제9회 교육감기, 제13회 제민기, 제35회 도민체전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는 단독 출전했다.

△단장=김정신 △감독=양승관 △코치=한승룡 △선수=김애연 김정현 김진옥(이상 3학년) 김현주 김지송(이상 2학년) 박다혜 김지은 김민경(이상 1학년).

<남자고등부>
◈서귀포산업과학고
서귀포산업과학고는 제주 고교배구의 명맥을 잇고 있는 팀이다. 87년 팀을 창단했고, 2001년 제주도교육감기 3연패와 2000 전국 중고배구연맹전에서 4강의 좋은 성적을 일궈냈다. 이번 대회에는 단독 출전했다. 제13회 제민기 대회 때 라이벌 제주관광산업고에게 진 빚을 갚지 못한 게 한이다.

△단장=이태정 △감독=양덕부 △코치=최재한 △주무=한동주 △선수=김은범 한덕중 강진웅(이상 3학년) 오동철 유영식 강경호(이상 2학년) 이문진 한영규 김영환 양용석 현용학(이상 1학년).

<여자고등부>
◈제주중앙여고
제주중앙여고는 95년 팀을 창단했다. 제주지역 유일의 여고부 팀이다. 이번 대회에도 단독출전했다. 팀 창단이래 매년 전국체육대회 등에 제주대표로 활약하고 있다. 올해에도 전주에서 개최되는 제84회 전국체육대회를 겨냥, 선수수급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상위 입상을 위해 꾸준하게 훈련을 쌓고 있다.

△단장=김혜우 △감독=김효명 △주무=김정훈 △선수=강희라 윤지헌 백경순(이상 3학년) 이현정 이혜진 문애경(이상 2학년) 현미애 부슬비 이경희 김현정 유나영 박경보(이상 1학년).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