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정치 19대 총선(2012)
자유선진당 강정희 후보, "서민의 후보에게 소중한 한표를"<제주시을 선거구 유권자에게 드리는 말씀>
김영헌 기자
입력 2012-04-10 (화) 18:12:44 | 승인 2012-04-10 (화) 18:12:44

4월11일 19대 국회의원 선거일이다. 자유선진당 기호 3번 강정희는 걸어서 국회까지 가겠다는 일념으로 마지막까지 열정과 힘을 모아 선거전에 임했다. 현명한 판단으로 강정희를 꼭 선택해 달라.

여러분의 절망을 희망으로, 여러분의 분노를 행복으로 바꾸겠다. 어린이와 노인과 학생, 그리고 주부 등 모두가 행복한 세상, 살맛나는 제주로 만들겠다.

기호 3번을 선택해 제주 여성 특유의 강인함과 억척스러움으로 국회에 들어가 도민들을 위해 뛸 수 있도록 지지를 당부드린다.

새로운 제주의 신화를 쓸 수 있도록 소중한 한표를 부탁드린다. 제주도를 대한민국 으뜸도시로 만들고, 반드시 세계인이 찾는 일류도시로 만들 것을 약속한다.

사회복지를 위해 발로 뛸 것이며, 제주 경제를 살리겠다. 농어촌에 희망을 드리고, 도시서민에게 꿈을 심어드릴 것이다. 제주의 미래는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에 달려 있다.

평범한 서민의 한 사람으로서 서민의 이익을 위해 발로 뛸 것이다. 열정과 뚝심의 후보 3번 강정희를 꼭 기억해 달라.

김영헌 기자  cogito99@hanmail.net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