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선 뷔페·와인 할인 행사
 
▲오션스위츠 제주호텔 
 
오션스위츠 제주호텔(대표이사 송호정) 뷔페식당 '블루오션'은 봄을 맞아 특선 뷔페와 와인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봄나물 새싹 비빔밥 코너'를 비롯, '대게 찜' 등 고객들이 추천하는 메뉴를 추가하고 즉석 파스타 코너와 즉석 등심 스테이크 코너를 운영한다.
또한 커플이 즐길 수 있는 작은 병 와인부터 메이저급 와인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저녁뷔페 이용 요금은 성인기준 4만4000원이며, '올렌스'회원 가입 시 3만5천2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720-6300.
 

 
제1호 여성 운항승무원 탄생
 
▲진에어
 
진에어(대표 마원)의 제1호 여성 운항승무원이 탄생했다.
총 1100여시간의 운항경력을 쌓은 최윤경 운항승무원이 지난달 25일 부기장 운항자격 인정심사에서 최종으로 합격했다.
이에 따라 지난 3일 김포-제주 노선 LJ321편 부기장으로 첫 비행에 나섰다.
최윤경 진에어 운항승무원은 "오래 전부터 꿈꿔오던 항공기를 직접 조종하게 돼 기쁘면서 진에어 여성 운항승무원 1호라는 말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여성 후배들의 좋은 본보기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로얄스타'호 취항 1주념 기념 이벤트
 
▲㈜씨월드고속훼리
 
㈜씨월드고속훼리(대표 이혁영)는 '로얄스타'호 취항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한다.
3월21일부터 실시할 예정인 이번 이벤트는 이순신 장국의 명량대첩지로 유명한 해남우수영 지역특색에 맞췄다.
이에 따라 △호텔현대목포(특1급) 33만원 상당의 고급 숙박권 증정 △해남우수특산물(해남군 직영 쇼핑몰 해남미소)증정 △'차칸이벤트 3탄'차량선적료를 대폭할인한다.
자세한 사항은 씨월드고속훼리 홈페이지(www.seaferry.co.kr)를 통해 상담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문의=1577-3567.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