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경제 제주관광가 소식
<관광가 소식>
김봉철 기자
입력 2015-05-06 (수) 19:15:00 | 승인 2015-05-06 (수) 19:17:08 | 최종수정 2015-05-06 (수) 19:17:06

 

   
 
     
 

롯데호텔제주, 스윗트리·박준형 패밀리 콘서트

롯데호텔제주는 가정의 달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콘서트 뷔페' 이벤트를 개최한다.

9일 오후 6시30분부터 롯데호텔제주 연회장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클래식과 뮤지컬, 재즈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는 매력적인 중저음의 팝페라 가수 '오윤석'과 빼어난 미모와 실력을 갖춘 '아리현'으로 구성된 팝페라 듀오 '스윗트리'의 아름다운 하모니와 함께 시작된다. 이어 갈갈이 패밀리로 유명한 개그맨 '박준형'의 재치 넘치는 토크 콘서트가 이어진다. 

콘서트에 앞서 특선 뷔페도 마련되며, 행운권 추첨으로 롯데호텔제주 숙박권과 뷔페 이용권, 와인, 롤케이크 등도 선물한다. 가격은 성인 9만원, 소인 5만원이며, 제주도민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약 및 문의=731-4277.
 

 
   
 
     
 
제주공룡랜드, 가정의 달 이벤트 개최

제주공룡랜드는 어린이날을 전후해 호텔숙박권과 고급수제 초콜릿 등의 상품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근로자의 날부터 10일 일요일까지 제주공룡랜드 내에서 가족 혹은 연인, 어린이들의 활짝 웃는 얼굴을 촬영해 공룡랜드의 공식페이스북(www.facebook.com/jujejdpark)에 올리면 가장 반응이 뜨거운 게시자에게 신라스테이 호텔숙박권, 고급수제초콜릿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실종유괴예방 캠페인, 제주도를 대표하는 인디뮤지션인 뚜럼부라더스 & 러피, 김신익 등의 대중음악 공연과 함께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김봉철 기자  bckim@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봉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