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고페스티벌 22~24일 개최

㈜한국실버예술문화네트워크(대표 전현욱)가 주최하고 제주탱고올레, 네오미 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2017 제주 월드 탱고 페스티벌'이 22일부터 24일까지 마이테르 유스호스텔과 유니호텔 제주, 제주탱고올레에서 개최된다.

이번 탱고 한마당 예술축제는 올해 제주에서 최초로 열리는 것이다.

국내와 일본·중국·아르헨티나 등 각국을 대표하는 탱고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예술 공연과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참여자들도 밀롱가에서 직접 탱고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탱고와 한국무용, 타악, 밴드, 퍼포먼스 등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탱고와 다른 예술 장르와의 만남은 물론 시민을 위한 '탱고 배워 함께 춤추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있다.

참여 아티스트는 2014년 문디알 도쿄 탱고 챔피온 쉽 에세나리오 챔피온인 Martin Choren(아르헨티나)을 비롯해 Yuka Tsuchiya(일본 ), 올해 도쿄 문디알 에세나리오 챔피온 Yutaka(일본 )와 Micky(일본), Vivian Yeh(중국)와 Nicolas Marini(아르헨티나 ) 등이다.

한편 2년전 제주시 이도2동에 자리잡은 ㈜한국실버예술문화네트워크의 전현욱대표는 매달 1회 이상의 다양한 공연을 제주탱고올레스튜디오에서 무료로 운영하며 제주문화예술의 기여하고 있다. 문의=751-0109.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