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경제 제주관광대상
제주적 마이스산업으로 브랜드가치 높여마이스산업 부문 ㈜뭉치
김용현 기자
입력 2017-10-18 (수) 17:43:01 | 승인 2017-10-18 (수) 17:47:02 | 최종수정 2017-10-19 (수) 09:56:43

국제회의 전시 이벤트 인센티브 투어 전문 기획
문체부 한국관광공사 등 우수업체로 공인 받아

'2017 제주관광대상' 마이스산업 부문 대상에 선정된 ㈜뭉치(대표이사 김영훈)는 국제회의와 인센티브투어, 전시, 이벤트 등을 기획하면서 고부가가치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뭉치는 제주적 상품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화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제주전통을 지키며 생태체험을 개발해 고객을 감동시키고, 수익 창출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제주지역 마이스산업을 이끌어가면서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스토링텔링 투어'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한국관광공사에서 '해외언론인 선정 공로상'을 수상하는 공로를 인정받고 있다.

또한 2013년 자랑스런 대한민국 대상을 수상했으며, 2005년부터 12년 연속 우수상품을 배출했다.

뭉치는 선진적인 컨벤션 기획과 이벤트 개최를 위해 전문인력 양성에도 주력하고 있다.

뭉치는 제주적 마이스산업을 선도함으로써 대외적으로 제주관광의 가치를 높이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맡은 업무분야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는 것뿐만 아니라 솔선수범하는 자세를 통해 도내 관광업계에 귀감이 되고 있다.

김영훈 대표이사는 "뭉치는 행사 전시부스 디자인 및 설치, 무대세트제작, 행사기획 등을 통해 친환경적이고 지속가능한 마이스산업을 육성하고 있다"며 "앞으로 고부가가치의 축제, 회의 등을 성공적으로 개최해 제주의 성장동력을 만들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김용현 기자

김용현 기자  noltang@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용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