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환 대표이사

"축적된 기술력으로 신뢰받는 기업"
▶늘푸른건설㈜

10일 창립 21주년을 맞는 늘푸른건설㈜(대표이사 오창환)는 전문화된 기술진과 축적된 기술력을 보유한 도내 중견 건설기업으로, 제주도내 택지개발 공사와 골프장 공사 등의 주요 대지조성공사를 시공하고 있다. 

또 사우스링스 골프장 조성 공사, 대원칸타빌 신축 공사를 진행해 완료했고, 화북2동 트라움제주 공동주택 신축공사, 제주함덕 공동주택 신축공사 등을 맡아 추진하고 있다.

오창환 대표이사는 "이익의 지역 환원에도 앞장서 도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문의=721-7878.
 

양인천 이사장
양인천 이사장

"서민 지역금융기관 역할 충실"
▶신제주새마을금고

10일 창립 43주년을 맞는 신제주새마을금고(이사장 양인천)는 친숙한 서민 지역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신제주새마을금고는 제주지역의 서민금융기관으로서 관내 자생단체와 다양한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양인천 이사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자금난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저금리 정책자금을 적극 홍보하는 동시에 한시적 대출금리인하를 실시해 회원들의 금리 부담을 줄여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742-2458 

 

김덕진 장장
김덕진 장장

"농가소득 증대·물가안정 기여 최선"
▶하귀농협 하나로마트

12일 개점 16주년을 맞는 하귀농협 하나로마트(장장 김덕진)는 농수축산물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며 안전한 먹거리 공급에 매진하고 있다.

소비트렌드에 따라 와인, 밀키트, 제사음식, 초밥·회 등의 전문코너를 각각 신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주문 배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주 화·목요일 오전 '화목한 아침세일', 매주 수요일 '하귀수요장터'라는 대폭적인 할인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하여 물가안정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덕진 장장은 "농가의 소득증대에 기여하고, 물가상승에 따른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노력과 함께, 믿고 찾을 수 있는 하나로마트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720-1830.

 

김창남 이사장
김창남 이사장

"도민에게 신뢰받는 금융기관 도약"
▶한라새마을금고

15일 창립 40주년을 맞는 한라새마을금고(이사장 김창남)는 '걸어온40년 함께 뛰어갈 100년'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성장과 더불어 신뢰받는 금융기관으로의 도약을 다짐하고 있다.

지난해 한라새마을금고는 영업장 환경개선을 위한 리모델링 공사가 마무리되어 새롭게 단장한 모습으로 회원을 맞이하고 있다.

김창남 이사장은 올해 2월 대의원정기총회를 통해 제22대 이사장직을 연임하며 "회원으로부터 신뢰받고 지역사회로부터 존경 받는 금융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의=722-4212.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