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수업 부문 대상
주식회사 드림고속

이동 약자를 위한 리프트 차량.
이동 약자를 위한 리프트 차량.

[관광대상 수상업체 탐방]

운수업 부문 대상 주식회사 드림고속

2023 제주관광대상 운수업 부분 대상에 선정된 (주)드림고속(대표이사 고창호)은 국내외 관광객과 제주도민에게 만족도 높은 전세버스를 운영, 타사의 모범이 되는 등 제주관광산업 발전에 공헌하고 있다.

2000년 4월에 설립된 (주)드림고속은 점차 높은 서비스를 요구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차별화된 리무진 버스를 유입하고 관광약자를 위한 리프트버스를 운영하는 등  관광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자또한 제주지역의 기업, 초·중·고등학교 및 국제학교 학생들을 위해 등·하교 통학버스에도 최신식의 버스를 투입해 도민들이 편안하고 안전한 이동을 할 수 있도록  힘쏟고 있다. 

(주)드림고속은 2022년부터 제주특별자치도 지정 우수관광사업체에 선정됐으며, 도로교통공단 교통안전등급 1등급, 세계관광여행협회(WTTC)의 안전여행 기준을 준수해 SAFE TRAVELS 안전여행 스태프 인증을 획득했다.

고창호 대표이사는 "드림고속은 2018년부터 관내 장애인지원단체, 지역아동지원단체 및 다문화가정지원단체에 관광 약자를 위한 수익환원 사업을 계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제주 지역 관광의 발전을 위해 최고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를 준비하고 관광 약자 및 지역 사회에 환원하는 노력도 계속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전예린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