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내 주요 기관장 신년인사> 변정일 JDC이사장

▲ 변정일 JDC이사장
올해는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창립 10주년을 맞는 해이다. JDC는 새로운 10년을 향해 나아가기 위한 출발선상에 서있다. 2012년을 글로벌 리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원년으로 삼아 성장기반을 확고히 다져 나가겠다.

이를 위해 올해 업무추진 기본방향을 기관 임무에 부합하는 미션 수행과 중기목표 도전을 통한 비전가치 창조, 그리고 다음과 같이 4대 전략목표 추진에 두었다.

첫째 국제자유도시 인프라를 강화하겠다. 둘째 지속발전을 위한 미래성장동력을 확보하겠다. 셋째 경영시스템을 선진화하겠다. 넷째 고객 및 사회가치를 확대하겠다.

이러한 4대 전략목표를 바탕으로 올해에도 계획한 핵심프로젝트 사업을 차질없이 추진하겠다.

영어교육도시는 올해 10월 예정된 브랭섬 홀 아시아 국제학교 개교에 만전을 기하고 미국의 국제학교 유치를 매듭짓겠다. 첨단과학기술단지·제주헬스케어타운 조성사업·신화역사공원 조성사업·서귀포관광미항사업·휴양형주거단지 조성사업 등 다른 핵심 프로젝트 추진에도 집중하겠다.

이와 함께 'JDC드림나눔봉사단'의 체계적이고 전사적인 나눔과 봉사를 통해 모두가 행복한 제주를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펼쳐 나가겠다.

도민 여러분께서 명품 국제자유도시 제주를 향한 JDC의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지켜봐 주시고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