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제주여행객 발길잡이 이벤트
이를 활용하면 성수기보다 저렴한 숙박료에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각종 사은품 등을 덤으로 챙길 수 있다.
옥션의 숙박전문 서비스 옥션숙박(http://accommodations.auction.co.kr)에선 오는 31일까지 '늦은 여름 혜택받고 떠나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제주, 부산, 경남 등 인기 휴양지의 콘도와 호텔 예약시 바다를 볼 수 있는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준다. 다만 이 혜택은 입실할 때 잔여 객실이 있을 경우에 한해 주어진다.
디앤샵(www.dnshop.com)은 제주도 에어카텔 상품을 준비중이다. 또 8월 마지막 특가 여행 상품을 결제할 경우 전 상품에 대해 최대 5%의 적립금 지급, 디앤포인트 200점 적립, 2~3개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빙고스탬프 지급 등의 혜택을 준다. 디앤샵 단독 9% 할인 여행상품, 추가 3% 할인상품 등도 있다.
인터파크의 여행 사이트 인터파크투어(www.interparktour.com)는 9만9000원에 선보인 제주도 2박3일 상품을 준비했다. 왕복항공, 2박 숙박, 조식 및 중식 등이 포함돼 있다.
이밖에 인터넷 제주여행 동호회에서도 성수기이후 각종 이벤트로 제주여행을 준비중인 이들을 유혹하고 있다.
회원수 2만여명의 세계의제주(http://cafe.naver.com/jejusch) 카페는 회원중 제주도 여행후기를 쓴 회원중 우수작을 선정해 140만원 상당의 초호화 제주여행티켓 등 여행권을 선물한다.
또 회원수 4만여명의 제주여행동호회(http://cafe.daum.net/aquajj)도 여행후기를 작성한 회원중 우수회원 5명을 선정해 제주여행상품권을 전달한다. 최충일 기자 benoist@jemin.com
최충일 기자
hagusin@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