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서문지점, 지난 14일 ‘We♥’동참

칭찬의 힘이 빛을 발했다. NH농협은행 서문지점(지점장 김치중)이 NH농협은행이 전국 사무소를 대상으로 평가하는 1월 맵시 평가에서 최우수 사무소로 선정됐다.

농협은행'맵시우수사무소'선발제도는 즐거운 직장분위기 조성을 통한 고객서비스를 극대화하기 위해 농협은행 전국 900개 금융점포를 대상으로 별도 구성된 맵시위원회를 통해 최우수 사무소를 선정한다.
NH농협서문지점은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매일 친절체조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은 물론이고 매주 화요일 직원 칭찬 릴레이 주인공 선발을 통해 화기애애한 직장 분위기 조성과 함께 긍정에너지의 지역 확산을 위한 노력을 이어왔다.

꾸준한 영업점 환경 개선으로 접근성을 높이는 외에도 지역과의 친밀감 유지를 위해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서비스에 반영하는 것으로 '행복 더하기'를 생활화하고 있다.

김치중 서문 지점장은 "직원들 간은 물론이고 영업점을 찾는 고객들까지 느낄 만큼 칭찬효과가 대단하다"며 "이번을 계기로 행복금융 행복나눔 실천에 보다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본부장 김 인)는 지난 14일 '제주가 행복해지는 칭찬 보험 전파'를 다짐하며 제민일보가 진행하는 칭찬캠페인 'WeLove(We♥)'프로젝트 동참을 선언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