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표 제시하면 영화·화장품 할인 무료
호텔·관광지 등 가족 동반으로 혜택 가능

대입수학능력시험(수능)을 치룬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할인·무료 혜택이 한창이다. 영화관, 호텔, 관광지 등에서 수험표를 제시했을 때 가능한 수험생의 특권들을 살펴보자.

전국 멀티플렉스 영화관들은 수능 당일인 17일부터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시네마에서는 수험생 본인이 영화관에서 영화 티켓을 구매할 때 수험표를 제시하면 2D 일반 영화에 한해 동반 1인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메가박스는 영화티켓을 예매할 때 수험표를 제시하면 2000원을 할인해주고 팝콘, 핫도그, 나초, 음료 등에 응원 문구를 곁들인 '수능 콤보'를 7000원에 판매한다.

CGV에서는 동반 1인까지 2D 영화를 주중·주말 구분 없이 6000원으로 관람할 수 있다.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28일까지 전 제품을 50% 할인 판매하며 아리따움도 18~20일 일부 품목을 반값에 판매한다.

도내 호텔 및 관광지 등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메종글래드 제주의 라이브 뷔페 삼다정에서는 17~30일 런치 또는 디너 뷔페에 수험생을 포함한 4인 이상 방문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수험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시티호텔제주·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도 같은 기간 할인이벤트를 진행하며 롯데시티호텔은 호텔 뷔페레스토랑 '씨카페'에서 반값 할인 이벤트를,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뷔페식당 '더블루'에서 수험생을 포함한 4인 이상 방문시 수험생 1명에게 무료로 식사를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는 18일부터 12월4일까지 수험생 특별 50% 할인이벤트를, 제주항공에서는 내년 1월31일까지 국내선 5개 노선을 대상으로 본인 30%, 동반자 15% 할인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