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대회 금 6 등 총 9개 메달 기록

강원시각장애인스포츠연맹이 제주도지사배 전국대회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제주특별자치도 장애인사이클연맹(회장 양예홍)이 주최한 '제13회 제주특별자치도지사배 전국장애인사이클대회'가 지난 27일  제주시 구좌운동장에서 전국 각 시도 장애인사이클선수 및 임원 3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김녕~구좌 해안도로 일원에서 펼쳐졌다.

단체상 부문에서 강원시각장애인스포츠연맹이 금메달 6개, 은메달 2개, 동메달 1개 등 총 9개의 메달을 기록하며 대상을 수상했다. 이어 인천장애인사이클연맹(금 1개, 은 2개)과 부산장애인사이클연맹(은 1개, 동 2개)이 최우수상을, 경기도시각장애인연합회 구리시지회와 블루버드사이클팀이 우수상을,  경기도시각장애인연합회 안양시지회와 경북시각장애인연합회 칠곡지회가 장려상을 받았다. 또 이동은 경기도시각장애인연합회 파주시지회 감독이 지도자상을 수상했다.

이밖에 도내팀으로는 시각(텐덤)부문 여성-엘리트부 도로 20㎞ 강진이(제주장애인사이클연맹), 비장애부문 생활체육 남성 도로 10㎞ 정충구와 여성도로 10㎞ 유순임(이상 제주어울림자전거생활체육협의회)이 각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 시각(텐덤)부문 트랙시뮬레이터 오순연(제주시각장애인복지관)과 핸드사이클 김정임(제주장애인사이클연맹), 비장애 남성도로 10㎞ 조민성·여자도로 10㎞ 김영순(이상 제주어울림자전거생활협의회)이 각각 은메달을 따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