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8일 제주한라체육관서 오후 3시와 7시 2회 공연으로 치러지는 이번 라이브무대는 지난 1월말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한 전국 12개 도시 순회콘서트 일환으로 마련된 것.
98년 데뷔 이래 1집 「투헤븐(To Heaven)」,2집 「슬픈영혼식」으로 총 400여만장에 이르는 판매고를 기록한 조성모.최근 리메이크앨범 「조성모 클래식」으로 인기몰이를 이어 ‘최단기간 통산 판매량 500만장’이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우기도 한 가요계의 신세대가수군 선두주자다.
드림메이커 주관·G.M.기획 주최로 열리는 이번 공연에서 조성모는 1·2집의 ‘투헤븐’‘상처’‘슬픈영혼식’등을 비롯,리메이크곡인 ‘가시나무’‘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등 다양한 노래를 애수어린 목소리로,때론 폭발적인 가창력에 담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무대를 가르며 등장하는 장면,무대 곳곳을 가르는 첨단 레이저쇼 등 총 12억여원에 이르는 특수무대장치와 첨단기기들이 공연내내 무대를 장식해 콘서트의 열기를 더한다.
이번 공연에 앞서 26일 전주대 학생회관,4월1일 천안 단국대 체육관 콘서트가 열리며 4월 5일 제주공연후 같은 달 15일 울산 KBS홀공연을 마지막으로 전국콘서트일정이 마무리된다.
예매권은 롯데리아 도내 대리점,제주·서귀포우체국,농협전지점 등 지정예매처에서 구입할수 있다.3만원.문의=02-325-7766.<김지훈 기자>
제민일보
webmaster@jemin.com



스릴넘치는 카지노게임을 언제 어디서나
대박찬스 바로 당신이 주인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