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소년’ ‘영혼의 목소리’의 주인공 가수 조성모가 오는 4월 제주에서 ‘위대한 야망(Great Ambition)’이라는 타이틀로 화려한 라이브 공연의 진수를 선보인다.

오는 4월 8일 제주한라체육관서 오후 3시와 7시 2회 공연으로 치러지는 이번 라이브무대는 지난 1월말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한 전국 12개 도시 순회콘서트 일환으로 마련된 것.

98년 데뷔 이래 1집 「투헤븐(To Heaven)」,2집 「슬픈영혼식」으로 총 400여만장에 이르는 판매고를 기록한 조성모.최근 리메이크앨범 「조성모 클래식」으로 인기몰이를 이어 ‘최단기간 통산 판매량 500만장’이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우기도 한 가요계의 신세대가수군 선두주자다.

드림메이커 주관·G.M.기획 주최로 열리는 이번 공연에서 조성모는 1·2집의 ‘투헤븐’‘상처’‘슬픈영혼식’등을 비롯,리메이크곡인 ‘가시나무’‘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등 다양한 노래를 애수어린 목소리로,때론 폭발적인 가창력에 담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무대를 가르며 등장하는 장면,무대 곳곳을 가르는 첨단 레이저쇼 등 총 12억여원에 이르는 특수무대장치와 첨단기기들이 공연내내 무대를 장식해 콘서트의 열기를 더한다.

이번 공연에 앞서 26일 전주대 학생회관,4월1일 천안 단국대 체육관 콘서트가 열리며 4월 5일 제주공연후 같은 달 15일 울산 KBS홀공연을 마지막으로 전국콘서트일정이 마무리된다.

예매권은 롯데리아 도내 대리점,제주·서귀포우체국,농협전지점 등 지정예매처에서 구입할수 있다.3만원.문의=02-325-7766.<김지훈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