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과 마음 지친 수험생 격려
항공·식품 업계 등 혜택 다양
수험표, 접수증 등 지참해야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7일 치러졌다. 코로나19 유행 이후 세번째로 치러지는 올해 수능에서는 도내 6756명의 학생들이 그동안 쌓아온 실력을 쏟아 부었다.결과를 떠나 수능을 치르느라 몸과 마음이 지친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행사가 도내 곳곳에서 펼쳐지고 있다.수능 수험표 또는 수능 접수증, 수시 합격증 등을 지참하면 풍성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주항공 국내선 특별 할인
제주항공은 2023학년도 수능에 응시한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국내선 항공권 특별할인을 실시한다.
수험생 특별할인은 탑승일을 기준으로 내년 2월 18일(성수기 제외)까지 제주항공의 국내선 모든 노선을 대상으로 수험생 본인과 동반자 1인에 한해 2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수험생 할인 항공권 예매는 12월 15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웹에서만 가능하다.
예매방법은 온라인 회원가입 후 예약과정에서 '신분할인'을 선택한 후 탑승자 정보에서 '수험생 할인'과 '동반자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할인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탑승 당일 제주항공 카운터에서 2023학년도 대입지원서(수시포함), 원서접수증, 수험표 가운데 1개를 제시해야 한다.
△삼다정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은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을 격려하기 위한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수험생 대상으로 런치, 디너 방문 시 수험생 본인 최대 40% 할인을 제공한다(런치 30%, 디너 40%). 또한 수고한 수험생을 위해 레스토랑 이용 하루 전까지 사전예약 시,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The Lounge)'의 마카롱 세트(4개입)를 선물로 제공한다. 수능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 서류 지참 시에만 할인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삼다정 방문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3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험표와 삼다정 방문 인증샷을 필수해시태그(#삼다정, #메종글래드제주)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글래드 캐릭터 스티커 1장을 제공한다. 스티커는 여행용 캐리어를 모티브로 한 글래드 캐릭터 '럭키지(Lucky G)'와 '백이지(Bag-e-G)'를 활용한 매력적인 커스텀 스티커로 핸드폰, 노트북, 캐리어 등에 부착하여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빛의 벙커 최대 48% 할인
㈜티모넷의 '빛의 벙커'도 오는 12월 31일까지 수험생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최대 48%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관람 당일 매표소에서 2023학년도 수능 수험표와 신분증을 함께 제시하면 할인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성산읍에 위치한 빛의 벙커는 현재 '세잔, 프로방스의 빛'을 진행 중이다.
지난 4일 개막한 네 번째 전시 '세잔, 프로방스의 빛'은 후기 인상주의의 대표 예술가 폴 세잔의 수많은 걸작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에서는 추상 회화의 창시자로 불리는 바실리 칸딘스키의 몽환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작품들로 구성된 '칸딘스키, 추상 회화의 오디세이'도 함께 상영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