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로터스(주) 연꽃잎 샴푸 기부
2024년 5월, 제주보태니컬 원료의 특허기술 브랜드로 성공적인 수출확대를 하고 있는 더로터스㈜가 최근 ' 연꽃잎 무실리콘 샴푸'를 기부하는 아름다운 동행을 펼쳤다.
이번 기부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제주지회, 나눔요양원, 가족요양원, 연동요양원, 척수장애인협회, 시각장애복지관 등 6개의 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더로터스㈜에서 운영중인 스킨케어 브랜드는 제주 천연 보태니컬 원료를 기술화한 비건 앤 클린 뷰티 브랜드로 더퓨어로터스, 유스바이오틱스, 비체스킨 등이 있다.
이번 아름다운 동행으로 기부된 연꽃잎 무실리콘 샴푸는 문제성 두피를 위한 두피전문 제품이기 때문에, 탈모가 심한 환우와 고연령자분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어서 더욱 뜻깊은 기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로터스㈜ 오유진 대표는 "이러한 제품을 통해 기부 대상자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기여되기를 바라며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슬로건 아래,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저희의 진심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해 뿐 아니라 지난해에도 소아암협회와 사회복지법인 성안복지재단 등에 총 4000만원어치의 제품을 기부한 바 있는 더로터스㈜는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와 봉사 활동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과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갈 계획이다.
제민일보
webmaster@jemi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