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전국종합 노컷뉴스
"머라이어 캐리 10살 연하 닉 캐논과 결혼 확인"닉 캐논 가족통해 알려져
제민일보
입력 2008-05-03 (토) 08:42:29 | 승인 2008-05-03 (토) 08:42:29

   
 
   
 
<노컷뉴스> 약혼설에 이어 결혼설에 휩싸였던 팝스타 머라이어 캐리(38)의 결혼이 사실로 확인됐다.

1일(현지시각) 미국의 연예뉴스사이트 E! 뉴스는 가수 머라이어 캐리가 10살 연하의 배우 겸 래퍼인 닉 캐논(28)과 결혼식을 올렸다고 독점 보도했다.

이 소식통은 닉 캐논의 가족인 린다 캐논에 의해 두 사람의 결혼식이 사실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린다 캐논은 "닉이 가족들에게 전화를 걸어 결혼과 관련된 모든 내용을 알려줬다"라면서 "소식을 듣고 가족 모두 행복해했다. 닉이 원하는 결혼이라면 당연히 행복하야 할 소식"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린다는 두 사람이 전날 바하마제도에 있는 캐리의 새 저택에서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다는 이전 보도에 대해서는 밝힐 수는 없다"라며 함구했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설이 불거지기 시작한 1일 오전 유명 보석업체인 'Jacob & Co'의 대변인은 캐넌이 최근 시가 250만 달러에 달하는 17캐럿짜리 다이아몬드 반지를 구입해 갔다고 밝혔다. 이 반지는 캐리가 지난달 26일 밤 열린 영화 '테네시(Tennessee)' 시사회 애프터 파티에 참석할 당시, 왼쪽 약지 손가락에 끼고 있던 반지와 동일한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캐리의 남자로 지목된 닉 캐논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드럼 라인' '몬스터 하우스' 등의 영화에 출연했다. 연기활동 외에도 TV 프로그램 제작과 진행, 음반발표 등 전방위에서 활동 중이다.

최근 새 앨범 'E=MC2'를 발표하고 인기몰이 중인 캐리는 지난 1998년 콜롬비아 레코드사 사장인 토미 모톨라와 결혼했으나 5년 뒤 이혼한 이력이 있다. 닉 캐논은 세계적인 란제리 업체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델 세리타 이뱅크스와 약혼한 이력이 있지만 결혼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이같은 보도와 관련해 머라이어 캐리와 닉 캐논의 공식적인 발표는 아직 없는 상태다.

coolnwarm@cbs.co.kr


제민일보  webmaster@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