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제주여행객 발길잡이 이벤트
온라인 카페서도 여행후기 이벤트 실시

복잡한 바캉스 성수기를 피해 제주로 늦은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각종 온라인 이벤트가 한창이다.

이를 활용하면 성수기보다 저렴한 숙박료에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각종 사은품 등을 덤으로 챙길 수 있다.

옥션의 숙박전문 서비스 옥션숙박(http://accommodations.auction.co.kr)에선 오는 31일까지 ‘늦은 여름 혜택받고 떠나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제주, 부산, 경남 등 인기 휴양지의 콘도와 호텔 예약시 바다를 볼 수 있는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준다. 다만 이 혜택은 입실할 때 잔여 객실이 있을 경우에 한해 주어진다.

디앤샵(www.dnshop.com)은 제주도 에어카텔 상품을 준비중이다. 또 8월 마지막 특가 여행 상품을 결제할 경우 전 상품에 대해 최대 5%의 적립금 지급, 디앤포인트 200점 적립, 2~3개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빙고스탬프 지급 등의 혜택을 준다. 디앤샵 단독 9% 할인 여행상품, 추가 3% 할인상품 등도 있다.

인터파크의 여행 사이트 인터파크투어(www.interparktour.com)는 9만9000원에 선보인 제주도 2박3일 상품을 준비했다. 왕복항공, 2박 숙박, 조식 및 중식 등이 포함돼 있다.

이밖에 인터넷 제주여행 동호회에서도 성수기이후 각종 이벤트로 제주여행을 준비중인 이들을 유혹하고 있다.

회원수 2만여명의 세계의제주(http://cafe.naver.com/jejusch) 카페는 회원중 제주도 여행후기를 쓴 회원중 우수작을 선정해 140만원 상당의 초호화 제주여행티켓 등 여행권을 선물한다.

또 회원수 4만여명의 제주여행동호회(http://cafe.daum.net/aquajj)도 여행후기를 작성한 회원중 우수회원 5명을 선정해 제주여행상품권을 전달한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