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6일) 도의회서 기관 범도민운동 '약속'
'칭찬캠페인' 순금박 전자파차단스티커 보급

▲ 제민일보 칭찬캠페인의 ‘상징’이 될 전자파 차단 스티커

도민 대통합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제민일보와 주요 기관들이 손잡고 칭찬 캠페인 'We Love (We ♥) 프로젝트'가 본격 시작됩니다.

제민일보와 도내 14개 기관은 오늘(16일) 오후 3시 제주도의회 도민의 방에서 우근민 지사를 비롯, 후원·참여 기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We ♥'프로젝트 MOU를 체결, 캠페인 실천에 나섭니다.

후원은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특별자치도의회·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제주대학교·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농협중앙회제주지역본부·제주은행 등 8개 기관입니다.

제주시청·서귀포시청·제주지방해양경찰청·제주상공회의소·제주관광공사·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등 6개 기관도 적극적인 참여를 약속했습니다.

MOU를 신호탄으로 후원·참여기관은 물론 도내 각급 기관·단체의 ‘칭찬캠페인’ 가입 행사가 잇따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We♥'프로젝트의 상징인 ‘엠블럼’과 칭찬 곱하기·사랑나누기·행복 더하기(칭찬×사랑÷행복+)구호를 담은 초전도성 금박(순금도 99.9%) ‘전자파 차단 스티커’도 제작됐습니다.

이 스티커를 핸드폰에, 컴퓨터에 붙여 전자파를 차단, 신체적 건강을 지킴은 물론 'We♥'를 실천함으로써 정신적 건강도 되찾자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칭찬 한마디, 사랑 한 움큼이 모두가 행복한 제주를 만든다’는 뜻을 담은 제주 사랑의 증표이기도 합니다.

각급 학교와 회사·새마을운동·바르게살기·연합청년회 등 단체는 물론 도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We♥' 프로젝트 참여를 바랍니다.

본보는 피드백(Feed Back) 시스템을 구축, 수범사례와 칭찬글을 적극 홍보하면서 밝고 건강한 제주를 위한 여러분의 노력을 적극 응원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