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밀착형 금융서비스 제공"
▶ 제주은행 외도지점

23일 개점 11주년을 맞는 제주은행 외도지점(지점장 김보형)은 도시형 농·어촌 복합지역에 위치한 소매 금융 점포로서 거래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지역 주민과 업체를 대상으로 최상의 지역 밀착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매년 소외계층에 대한 물품 지원과 관내 학생들에게 장학금 수여 등 사회 공헌 및 봉사활동도 꾸준히 전개하면서 지역은행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김보형 지점장은 "마음으로 그려지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는 지역은행으로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42-9353.


"최고 품질 자재 공급으로 신뢰 쌓아"
▶ 세원철강㈜ 

오는 25일 창립 12주년을 맞는 세원철강㈜(대표이사 이종창)은 한국철강㈜의 건축용 철근을 취급하는 대리점으로서 괄목할만한 성장으로 높은 매출 실적을 기록하는 등 동종업계 상위권으로 도약했다.

특히 도내 각 공사 현장에 철근을 납품하는 등 안정적인 수요처 확보에 주력하고 있으며, 우량 수요처에 최고 품질의 자재를 공급하면서 신뢰 구축과 내실 기여에 힘쓰고 있다.

이종창 대표이사는 "한국철강그룹의 지주회사인 KISCO홀딩스㈜의 사외이사에 재선임 되는 등 공급처와의 유대를 더욱 강화하겠다"며 "올해는 외형 성장보다 우량 수요처와의 신뢰 구축과 동반 성장을 최우선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 751-7777.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