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의 최상의 상품 제공"
▶제주렌트카㈜  7월 3일

오는 3일 창립 40주년을 맞는 제주렌트카㈜(대표이사 한미경)는 현재 1100대에 이르는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렌터카 회사다.

특히 지난 2014년부터 모든 차량을 금연 차량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부터는 최신형 고급옵션을 장착한 테마상품 브랜드 '타보카'와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장착한 프리미엄 상품 '웰니스카' 등을 선보이면서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미경 대표이사는 "지난 40년간 제주렌트카는 고객이 타고 싶은 렌터카, 고객이 원하는 렌터카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한 최상의 상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735-3355.


"서민금융과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서귀포새마을금고  7월 4일

오는 4일 창립 40주년을 맞는 서귀포새마을금고(이사장 원두원)는 지난 1978년 회원 73명, 자본금 1658만원으로 설립된 이래 금융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등 산남지역을 대표하는 서민 금융기관으로 성장했다.

또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는가 하면 편리한 금융 시스템을 구축에도 노력하고 있다.

원두원 이사장은 "언제나 변함없는 아내의 사랑처럼 늘 곁에 있겠다는 일념으로 금융협동조합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 733-2250.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