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유산균 전문 브랜드 트루락에서 전 제품 최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이번 트루락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전국민 건강응원 20% 할인 이벤트로 3월 24일부터 3월 31일까지 단 7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트루락은 생유산균, 신바이오틱스 및 다양한 성분들이 함유된 제품을 선보여 많은 이들에게 알려진 바 있다.

아울러, 트루락에서 진행하는 전 제품 할인 프로모션은 출시 이래 최초로 진행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유산균 효능은 변비 해결에 도움 된다고 알려진 바 있는데, 유산균이 포함된 트루락 패밀리와 트루락 우먼도 할인 행사 프로모션 제품에 포함돼 있어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겨워하고 있다. 이에 전국민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며 작은 도움이 되고자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였으며, 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이벤트에 포함된 제품인 트루락 패밀리와 트루락 우먼은 살아있는 생유산균으로 만들어져, 섭취 후에도 장까지 살아서 도착할 수 있도록 엔테락 코팅이 되어 있는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해당 제품의 경우 변비에 좋은 음식을 따로 신경 써서 먹지 않아도 관리가 되도록 유산균이 살아 있는 상태를 유지해 냉장 배송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트루락 이벤트 참여 및 전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