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락이 출시 이래 최초로 유산균 전 제품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트루락에서 ‘전 국민 건강 응원’ 이벤트로 유산균 전 제품 20% 할인을 진행한다. 3월 24일부터 31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되며 그동안 트루락 유산균 제품에 대해 관심이 있었다면 이번 이벤트가 유산균 제품을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트루락 관계자는 “이번 전 국민 건강 응원 프로모션을 통해 트루락의 유산균 총 8종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프리미엄 유산균 추천 제품으로 트루락 유산균이 많이 언급되며 유산균 브랜드로 자리 잡아 왔다. 이번 이벤트는 트루락 패밀리부터, 우먼, 키즈업과 베베를 포함해 이브, 올케어맘, 프리바이오틱스 제품까지 포함된다. 개인의 연령이나 상황에 맞게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온 가족이 모두 섭취 가능한 패밀리나 민감한 임산부의 장을 위한 우먼, 성장기 아이를 위한 어린이유산균 키즈업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그 중에서도 극심한 변비를 완화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트루락 스트롱을 가장 반기는 추세다. 특허 유산균이 대용량으로 함유되어 있는 트루락 스트롱은 장의 밸런스를 위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장에 좋은 음식과 함께 병행해 섭취하면 장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트루락의 ‘전 국민 건강 응원’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