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의 식단으로 잘 알려진 ‘쥬비스 건강 식단 패키지’가 오늘 3월 27일 23시 55분 NS홈쇼핑 방송을 예고했다. 또한 사전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데 NS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한다면 30% 할인이 가능하다. 

이 식단은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신동의 실제 식단으로 주 구성은 ‘샐러드를 그대로’와 ‘건강현미밥바’ 2가지다. 

특히 신동은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를 통한 건강 악화와 늘 배고픔과 힘듬을 느꼈지만 ‘샐러드를 그대로’와 ‘건강현미밥바’ 2가지 식단으로 이를 극복 5개월 만에 37kg 감량에 성공했다 알려졌다.

신동은 다이어트 후 가장 달라진 점으로 “확실히 체력이 너무 좋아졌다. 흔한 감기조차 걸리지 않을 정도로 면역력은 높아지고 피로도는 낮아진 것 같다. 이전처럼 무리하게 굶지 않고 건강 식단을 통해 규칙적으로 식사를 할 수 있었고, 충분한 영양소 섭취가 가능했다“고 말했다.

이 식단의 장점은 편리함과 건강함으로 꼽을 수 있다.

우선 건강현미밥바는 한 끼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하고 5대 영양소로 이루어져 좋다. 맛 또한 12가지 한식 기반의 맛으로 구성돼 질리지 않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샐러드를 그대로는 샐러리, 양배추, 양파, 케일, 당근, 레몬 6가지 채소를 동결건조 공법으로 영양소 손실 없이 가루로 담아내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쥬비스 건강 식단 패키지는 오는 3월 27일(금) 23시 55분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약 30% 할인된 특별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진행중인 NS홈쇼핑 홈페이지 사전 구매를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