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서비스 품격 있는 호텔 문화 조성"
▶제주오리엔탈호텔

20일 개관 37주년을 맞는 제주오리엔탈호텔(부회장 박성호)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5성급 호텔로 인증받은 제주오리엔탈호텔은 보다 격조 높은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한 노력으로 국제·국내 회의, 피로연과 세미나 등 각종 행사장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박성호 제주오리엔탈호텔 부회장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품격 있는 호텔 문화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문의=752-8222.


"변화와 혁신 통한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
▶제주시농협 공판장지점

20일 개점 27주년을 맞는 제주시농협 공판장지점(지점장 장원요)은 제주지역의 유일한 농산물공판장과 전국 하나로마트 중 매출이 가장 높은 하나로마트 제주점과 함께 위치한 신용사업장이다.

이에 조합원과 농산물 중도매인, 하나로마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올해 4월 상호금융예수금 1700억원을 달성해 우수고객 확보 및 자산 유동성 차원에서 규모를 지닌 금융기관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장원요 제주시농협 공판장지점장은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도 직원들은 '유단취장'의 자세로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며 "조합원과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내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의=729-1511.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