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전국종합 노컷뉴스
김구라 아들 동현군 서울뚝배기 양동근 역 맡는다서울뚝배기 리메이크작 돌아온 뚝배기로 첫 연기도전
제민일보
입력 2008-05-06 (화) 10:41:10 | 승인 2008-05-06 (화) 10:41:10

   
 
   
 
개그맨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 군이 드라마 '돌아온 뚝배기'로 첫 연기도전에 나선다.

김동현군은 18년 전 공전의 인기를 기록한 '서울뚝배기'의 리메이크작 '돌아온 뚝배기'(극본 김운경· 연출 이덕한)에서 과거 양동근이 맡았던 장수곤 역할을 연기해 새로운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동현 군이 연기하는 수곤은 "지가요~ 걸랑요~"라는 주현의 말투를 그대로 흉내 내는 당돌한 캐릭터다. 당시 양동근은 인물의 매력을 완벽하게 소화해 함께 출연했던 탤런트 오지명으로부터 "저놈은 어린 것이 나보다도 더 연기를 잘하네"라는 찬사를 받은 바 있다.

김동현 군은 귀여운 외모는 물론 아버지의 개그 피를 물려 받은 듯한 예측불허의 발언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불량아빠 클럽', '폭소클럽 2', '빅마마' 등의 예능 프로에서 활약해 왔다.

최근에는 KBS2TV '스타골든벨'에서 단독으로 코너를 맡아 같은 시간대 MBC에서 방송되는 '명랑 히어로'에 출연하는 아버지 김구라와 치열한 시청률 경쟁을 벌이고 있다.


제민일보  webmaster@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