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민일보(대표이사·사장 김영진)는 24일 오전 11시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관 2층 세미나실에서 '2019년 제민일보 도민·청소년·시민사진기자 출범식'을 개최했다. 김대생 기자

24일 도체육회관 2층 세미나실서 열려…위촉장 등 수여
윤재춘 도민기자·김지우 청소년기자에 표창패 전달 

제민일보 2019년 도민기자와 청소년기자, 시민사진기자가 새롭게 모습을 드러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제민일보(대표이사 사장 김영진)는 24일 오전 11시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관 2층 세미나실에서 '2019년 제민일보 도민·청소년·시민사진기자 출범식'을 개최했다.

도내 각계각층에서 선정된 도민기자 27명과 청소년기자 30명, 시민사진기자 8명은 이날 출범식을 시작으로 앞으로 1년간 제민일보의 눈과 귀 역할을 하며 지면을 통해 지역 밀착형 기사와 사진을 제공하게 된다.

이날 출범식에서는 2019년 도민·청소년·시민사진기자들에게 위촉장이 수여됐다.

또 지난 1년간 활발한 활동으로 도내 구석구석 숨겨진 사연을 전하고 잘못된 병폐를 지적하는 등 지역사회의 파수꾼으로 활동해 온 윤재춘(NH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 경영지원단장) 도민기자에게 표창패가 수여됐다.

청소년들이 보고 느끼는 세상을 본지 지면과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하며 청소년기자 제도 정착에 기여한 김지우(제주중앙여고 3) 청소년기자에게도 표창패가 전달됐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