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평화인권헌장에는 양성평등이 아니라 여러가지 성을 인정하는 성평등 Gender Equality, 여러가지 성주류화 Gender Mainstream 등을 통해 가족 중심이 아니라 가족 해체의 섬으로 만들고 있다.
뿐만아니라 제주도민을 무시하고 외국인은 누구나 심지어 불법체류자, 임시, 계절 또는 체류자격 등과 관계없이 모든 이주노동자의 노동권을 인정하고 적극 지원한다니 지금 외국인들 때문에 치안이나 질서 등 제주 도민이 위협받고 있는 이 시점에 불법체류자의 섬으로 만들겠다는 것----이것이 진실이잖아요.. 이래도 계속 제주평화인권이라는 이름하에 밀어부치려 하는가요?
서울학생인권조례도 충남학생인권조례도 오랜 갈등의 시간 후 폐지되었습니다..
진보 개념의 인권 개념, PC사상(Political Correctness)(동성애자. 외국인. 난민. 소수자 등이 느끼는 감정. 주장 등은 무조건 옳다.)을 평화인권헌장이라는 이름으로 평화의 제주도를 분쟁으로 몸살 앓고 있는 유럽처럼 만드는 것 이것이 제주 평화 인권 선언입니다. 이름을 제주평화인권선언 이지만 이것은 가짜평화인권선언, 즉 여기에 반대하는 사람들의 인권을 유린하고 자유민주주의세계와 사상을 유린, 억압하는 것입니다. 정상적인 남,여를 주장하는 사람들을 억압하는 거잖아요!!!!!
생각이 다름을 인정하는 것은 좋아요..그러나 그것이 헌장으로 제정하면 어떻게 되는지 아세요? 다른것을 인정하지 않으면 헌장에 위배되었다고 해서 역으로 그 다름을 인정하지 않는 사람을 차별하고 배제시켜요.. 이것이 평화인가요? 자유민주주의는 자유롭게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표현의 자유가 있어야 합니다.
평화라는 이름으로 다수가 아닌 소수자의 인권이라는 이름아래. 다수의 인권을 짓밟고 억압하고, 평등을 앞세운 가짜 평화 제주평화인권선언 정말 나쁩니다. 왜 이것을 이렇게 지속해서 제주도만이 아니라 대한민국을 자살시키게 만드는 것을 왜 만들려고 하세요????????????????? 정말 이런 거짓 평화 인권선언 싫습니다. 눈 가리고 아웅입니다. 내용을 잘 들여다 보면 알아요..
누구를 위한 것인가요? 제주도민들 알면 다 반대해요... 전예린 기자님도 좀 더ㅓ 깊게 들여다 보세요..